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아교육은 통합교육 과정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학습하고 있는 것으로서 교육부에서는 우리나라 국가 인적 경쟁력을 높이고 아동의 과학기술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기 위해 융합적 사고..

 유아교육은 통합교육 과정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학습하고 있는 것으로서 교육부에서는 우리나라 국가 인적 경쟁력을 높이고 아동의 과학기술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기 위해 융합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할 융합인재교육(STEAM) 제안하고 실시하고 있다. 최근 교육현장에서 활용되고 있는 STEAM에 대하여 설명하고 앞으로의 현장적용 방안을 제시하시오.

 

 유아교육은 통합교육 과정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학습하고 있는 것으로서 교육부에서는 우리나라 국가 인적 경쟁력을 높이고 아동의 과학기술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기 위해 융합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할 융합인재교육(STEAM) 제안하고 실시하고 있다. 최근 교육현장에서 활용되고 있는 STEAM에 대하여 설명하고 앞으로의 현장적용 방안을 제시하시오.

 

 

 

 

파일다운:        유아교육은 통합교육 과정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학습하고 있는 것으로서 교육부에서는 우리나라 국가 인적 경쟁력을 높이고 아동의 과학기술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기 위해 융합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할 융합인재교육(STEAM) 제안하고 실시하고 있다. 최근 교육현장에서 활용되고 있는 STEAM에 대하여 설명하고 앞으로의 현장적용 방안을 제시하시오.hwp